언론광고

본문 바로가기
언론광고

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마케팅 매체의 "신뢰도"입니다.
언론광고는 사람들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, 보다 신뢰감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언론광고란?

    언론 광고란, 언론을 통한 보도자료 송출, 인터뷰 등 언론사를 통한 광고를 말합니다.

    단순히 언론을 통해 보도자료를 보내는 것을 중요시 할 것이 아니라,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대한 객관적인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. 언론기사의 객관성이 형성된다면 신뢰감을 높이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보도자료 송출

    다양한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송출합니다. 보도자료 송출 후, 각종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며 키워드를 타겟팅하여 키워드별로 상단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기업/인물 인터뷰

    기업과 인물의 인터뷰 또한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필요한 광고입니다. 주요 언론사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